디자인호인

HOME 회원가입 로그인

디자인호인 02-487-2348

PRESS RELEASE

디자인호인과 관련한 보도자료를 확인하세요. 보도자료

번호 제목
[서울경제TV]
디자인호인, 메타버스 버추얼 쇼룸 오픈

디자인호인이 올림플래닛의 메타버스 플랫폼 ‘엘리펙스’를 통해 버추얼 쇼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업체는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세로 다시 대면 비즈니스가 어려워지면서 고객들과 직접적으로 만나야 하는 건설, 부동산, 전시, 예술, 유통, 커머스 등 전 산업 분야에 메타버스가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업계의 첨단화에 발맞추어 버추얼 쇼룸을 오픈하고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설명했다.

[아시아경제]
메타버스 플랫폼 ‘엘리펙스’로 빌드한 메타버스쇼룸 선보인 ‘디자인호인’

3D메타버스 내에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버추얼 쇼룸(Virtual Showroom)’이 다양한 브랜드에서 오픈하면서 소비자와 만나는 새로운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확진자가 다시 급증세로 돌아서면서 예정되어있던 행사들이 다시 비대면을 전환되고 있는 시점에서 광고업계 최초로 버추얼쇼룸을 오픈하여 대면하지 않고도 제품을 보고 상담에 필요한 정보를 시각적으로 먼저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한국경제tv]
디자인호인, 메타버스 내 버추얼쇼룸 오픈...`고객과 소통 기대`

최근 예측할 수 없는 바이러스들의 등장과 더불어 COVID-19확진자 증가세가 더해지면서 강의, 전시회, 패션쇼 등의 대면행사들이 하나, 둘 시작되다가 다시 주춤하는 요즘, 메타버스를 기반으로 한 버추얼쇼룸이 다양한 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다.


모든 시장이 얼어붙은 가운데 대면 비즈니스가 어려워지면서 고객들과 직접적으로 만나야 하는 업계들은 앞다투어 메타버스 내 버추얼쇼룸을 오픈하여 본인들의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디자인호인, 사업영역 확장 위한 하반기 채용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2008년 설립된 분양광고 전문회사 디자인호인이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계기로 업무의 전문성을 더한 업력 확장을 위해 상반기 인재 채용에 이어 하반기에도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창기 디자인호인은 편집디자인 회사로 출발하여 평균 10~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디자이너들 중심으로 재편 후 현재는 분양광고를 전문적으로 물건지에 대한 정확한 리서치와 분석을 통해 마케팅까지 고려한 기획, 디자인, 제작을 하는 전문회사로 업계에서 자리를 잡았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분양광고 시장에서 더욱 공고하게 회사의 입지를 다지고 보다 크리에이티브한 광고상품 개발을 위해 기획, 마케팅, CG, 디자인, 인테리어팀에 신규 채용을 하반기에도 진행한다.

당사 관계자는 이번 3, 4분기 공개 채용을 통해 국내 디자이너, 마케터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들을 채용하여 디자인호인에서 출시 기획한 ‘분양광고패키지5’ 상품을 더욱 세밀하게 강화할 예정이다. 이전에는 회사 내 분양TF팀이 프로젝트를 주도적으로 진행해왔지만 하반기 공개 채용을 통해 강화된 TF팀을 통해 스피디한 업무진행과 디테일한 전문성을 높여 고객사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전라일보]
각 분야의 인재 채용을 통해, 디자인호인 사업 영역을 확장

2008년 설립된 분양광고 전문회사 디자인호인이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계기로 업무의 전문성을 더한 업력 확장을 위해 상반기 인재 채용에 이어 하반기에도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창기 디자인호인은 편집디자인 회사로 출발하여 평균 10~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디자이너들 중심으로 재편 후 현재는 분양광고를 전문적으로 물건지에 대한 정확한 리서치와 분석을 통해 마케팅까지 고려한 기획, 디자인, 제작을 하는 전문회사로 업계에서 자리를 잡았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분양광고 시장에서 더욱 공고하게 회사의 입지를 다지고, 보다 크리에이티브한 광고상품 개발을 위해 기획, 마케팅, CG, 디자인, 인테리어팀에 신규 채용을 하반기에도 진행한다.

[파이낸셜뉴스]
각 분야의 인재 채용을 통해, 디자인호인 사업 영역을 확장

2008년 설립된 분양광고 전문회사 디자인호인이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계기로 업무의 전문성을 더한 업력 확장을 위해 상반기 인재 채용에 이어 하반기에도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창기 디자인호인은 편집디자인 회사로 출발하여 평균 10~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디자이너들 중심으로 재편 후 현재는 분양광고를 전문적으로 물건지에 대한 정확한 리서치와 분석을 통해 마케팅까지 고려한 기획, 디자인, 제작을 하는 전문회사로 업계에서 자리를 잡았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분양광고 시장에서 더욱 공고하게 회사의 입지를 다지고, 보다 크리에이티브한 광고상품 개발을 위해 기획, 마케팅, CG, 디자인, 인테리어팀에 신규 채용을 하반기에도 진행한다.

당사 관계자는 이번 3, 4분기 공개 채용을 통해 국내 디자이너, 마케터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들을 채용하여 디자인호인에서 출시 기획한 ‘분양광고패키지5’ 상품을 더욱 세밀하게 강화할 예정이다. 이전에는 회사 내 분양TF팀이 프로젝트를 주도적으로 진행해왔지만 하반기 공개 채용을 통해 강화된 TF팀을 통해 스피디한 업무진행과 디테일한 전문성을 높여 고객사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제주교통복지신문]
분양광고전문 제작사 디자인호인, 분양광고패키지5 출시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분양광고전문 제작사 '디자인호인'이 호랑이의 해인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분양을 준비하는 모든 관계사들의 편의성을 높인 원스톱 분양광고 시스템을 적용한 분양광고패키지5를 선보인다.  

 

이번 분양광고패키지5의 경우 기획부터 디자인, CG제작, VR 실감형솔루션, 100% CG형 동영상을 포함해 인쇄제작, 홈페이지 제작, 온라인광고 등 모든 분양광고에 필요한 품목의 구현이 가능하도록 품목을 구성했다.

 

디자인호인은 분양광고제작은 물론 각종 디자인 및 제작을 십수년 해오면서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직원들의 CS교육은 물론, 내부적으로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디자인호인의 분양전문 TF팀은 빅데이터 기반의 컨설팅과 토탈분양솔루션을 통해 분양광고의 가격거품을 조장하는 불필요한 중간과정을 생략해 고객들의 비용효율성은 높이고 디자인 및 제품 퀄리티를 차별화하는 전략을 구사해왔다.

 

이에 관계자는 "분양광고사를 찾고 있는 많은 발주사들이 견적만 비교하기 보다는 본인들의 분양상품에 최적화된 회사라고 생각한다면 업체를 선정할 때 필히그간 진행해 온 포트폴리오와 실제 샘플들을 꼭 비교해보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