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호인의 최근 소식을 전합니다. 공지사항
분양홍보물부터 분양판촉물, 분양광고까지 모두 한 곳에서
기존의 분양홍보물 방식만으로는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서 살아남기 힘듭니다.
프롭테크를 바탕으로 구현되는 다양한 기술방식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이런 기술의 발전은 부동산시장의 글로벌화를 좀 더 앞당기고 나아가 국내에서도 어디든 가보지 않아도 투자를 결정할 수 있는 하나의 요소가 되었습니다.
이런 부동산시장에서 언제까지 계속 변화하는 부동산 정책과 부동산시장 침체만 탓하며 분양시기를 기다리기만 하시겠습니까?
오프라인와 온라인 분양광고의 조화, 예산에 꼭 맞는 광고기획과 마케팅 전략, 수분양자의 눈길을 끄는 확실한 하나!!
분양광고전문 TF팀을 운영 중인 디자인호인은 확실히 다릅니다.
첫째, 해당 분양물의 특·장점을 어떻게 설명하고 있는가?
100% 완벽한 분양상품은 세상 어디에도 없습니다.
하지만, 보다 더 나은 상품을 고르기 위한 분양물건지의 특장점, 다른 상품과의 차별성을 통해 세일링 포인트를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꼼꼼한 리서치를 기반으로 전문 카피라이터가 작성하는 확실한 카피라이팅과 원고 – 디자인호인에 있습니다.
둘째, 수분양자의 입장을 생각하는 최소한의 자체 검증 시스템이 있는가?
기획 단계가 중요한 이유는 자체 리서치를 통하여 광고주의 일방적인 시각을 객관화하고 터무니없이 과대포장 되어있거나 실현이 불가능한 내용이 없는지를 자체 검증과정을 통해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광고를 계약하는 것은 광고주이지만 그 광고를 보고 소비하는 수분양자는 광고주에게 가장 중요한 고객이기 때문입니다.
자체검증 시스템으로 광고주의 품격은 높이고 수분양자에게 먼저 신뢰받는 광고-
디자인호인이 만듭니다.
셋째, 앞서가는 트렌드의 예술과 기술을 동시에 구현하는가?
광고는 어느 분야보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분야입니다.
분양광고는 예술적 트렌드도 중요하지만 시각적으로 보이는 기술적인 요소들의 반영도 중요합니다. 이전에는 CG와 홍보관에 모델하우스를 기반으로 판매를 해왔다면 근래에는 VR이나 E-모델하우스, 드론 촬영 등의 기술적 요소들이 반영된 광고홍보물 제작도 동반되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광고대행사는 기존의 부동산 시장과, 분양대행 시스템과 앞서가는 기술 사이의 조화를 물건지의 특성과 판매전략에 따라 유연하게 다루고 융통성있게 적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정확한 정보와 윤리의식 있는 분양광고는 물론 앞서가는 기술력까지 모두 갖춘 광고를 만든다는건 오랜 노하우와 기술에 대한 철저한 학습이 동반되어야 하는 작업입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 만드는 앞서가는 분양광고-
디자인호인이 한발 먼저 시작합니다.
특화된 광고에는 전문적 지식을 기반으로 한 전문팀이 필요합니다.
분양광고전문 TF팀을 운영 중인 디자인호인에서 경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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